저희 청율 행정사 & 조이 번역행정사는 일반 행정사 자격과 외국어번역 행정사 자격에 따른 업무를 합니다.
번역 업무와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하여, 일반 행정사 업무 중에서는 비자 등 출입국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지만(서울출입국 외국인청에서 출입국 민원 대행기관 지정 받음), 행정인허가 및 각종 민원, 행정심판, 행정상담 등 기본적인 행정사 업무를 모두 수행하고 있습니다.
계약, 영문계약, 각종 법률문서 작성 및 공인 번역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(번역확인증명서 발급 가능). 이와 관련한 아포스티유, 번역공증 대행업무도 하고 있습니다.
각종 업무 분야에 대한 상담은 이메일(joylaa.kr@gmail.com), 카카오톡 채팅(카톡 ID: joylaa.kr), 휴대폰(010-7293-8136) 등을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상담을 통해 업무를 맡기실 때는, 간단한 것이라도 하루 정도는 필요하다고 생각해 주세요.
의뢰인 입장에서 생각하실 때 간단해 보이는 일이라도, 시간에 쫓겨서는 실수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, 저희 사무소에서는 원칙적으로 당일 처리나 예약 없는 방문상담은 하지 않습니다.
기본증명서 등에 대한 번역확인증명서 발급, 사실확인증명서 발급, 간단한 민원신청서 작성 등 정형적이고 반복적인 몇 가지 업무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당일 처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. 상담 시 미리 확인해 보세요.
※ 최근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기린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하였습니다. 외근이 많기 때문에 예약 없는 방문 상담은 불가합니다.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번역공증 문서나 아포스티유 문서, 번역확인증명서 등 원본 문서가 필요하신 경우에 우편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는 우체국 배달기간을 감안하셔야 하며, 우편비용(4,000원~5,000원)은 별도로 고객 부담입니다.
휴대폰이 통화 중인 경우나 카톡 채팅 보다는 전화 상담이 편하신 경우 등에, 문자나 카톡 채팅으로 회신 번호를 남겨 주시면, 저희 사무소에서 전화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